2025학년도 루가캠퍼스 학생생활관 선발 현황 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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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격자 명단은 입금기간 이후 삭제합니다.
[주요 안내사항] 1) 2025년 2월 각 방 냉난방기 종합분해세척 예정
2) 미니냉장고(개인용) 반입 불가 + 에어프라이기 또는 라면포트 등 조리용 전열기구 또한 반입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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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루가캠퍼스 학생생활관 선발 결과를 안내드립니다. 신청 유형별 첨부파일 확인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합격자는 기간내에 생활관비 납입 하셔야 최종 합격되며, 기간내에 납입이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에는 후보자 순번대로 기회가 돌아갑니다. 혹시 합격자 또는 후보자 중에 생활관 입소 취소를 희망하는 분은 각 대학 행정팀으로 연락 바랍니다. 1.기숙사비 납입 안내 - 1인실: 2,094,700원(월399,000원× 5개월7일) - 2인실: 1,378,100원(월262,500원× 5개월7일) ※공공요금비(전기세, 수도세, 도시가스요금, 인터넷요금)포함, 학기별 일시납부 ※2/1~2/21 청소기간 공제 금액임
※입금계좌: 대구은행 248-10-000795 예금주:대구가톨릭대학교의과대학(기숙사) ※반드시 '학생이름'으로 입금할 것 ※입금일: 2025년 1월 9일(목) ~ 2024년 1월 15일(수) -기한엄수
2. 입주 안내 ※운영기간: 2025년 2월 22일 ~ 2025년 7월 31일 (5개월7일)
※입주 예정일: 2025년 2월 22일(토) (신규입사시 유인물을 통한 개별OT 진행 예정)
3. 입사 준비물 ①증명사진 1장(JPG파일을 yhhwang@cu.ac.kr 메일로 발송: 파일명을 학과,학년,이름으로 변경) ②건강검진서(입사일로부터 최근 6개월 이내 촬영 흉부X선 결과지, B형간염 결과지) -루가캠퍼스 생활관 최초입사자는 B형 간염 (항체,항원) 모두, 루가캠퍼스 생활관 거주경험이 있는 재입사자는 B형 간염 항원검사 결과만 제출 ③보호자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 필수 제출(아래에 URL통해 파일 출력하여 보호자 서명 받아서 제출) **검사결과에 따라 부적합 대상자는 입사 취소될 수 있습니다.
※각종 긴급상황에 따라 생활관을 폐관할 수도 있으며 이 경우에도 폐관기간에 따른 환불은 없습니다. ※다수의 학생이 사용하는 생활관 특성상 무선 와이파이가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생활관에서 LAN선은 제공하나, 이와 연결되는 LAN카드는 개별 구매하여야 합니다. ※생활관 운영에 필요한 방역, 대청소 등의 사유로 입사 및 퇴사기간은 조정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추가 입금이나 환불대상은 아님 ※학생 사정에 따른 조기 퇴관 시 규정 내 환불지침을 따릅니다. ※생활관 사정에 따라 학기 중 방이동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특히, 2인실 중도 퇴사자 발생시) ※택배로 짐을 보내는 것은 가능합니다. 단, 택배 도착 후 2일 이내에 찾아가야 합니다. (택배 이용시 생활관 관리실로 문의) ※입사 시 방은 임의 배정되며, 변경 불가합니다.
※생활관 주소: 대구광역시 남구 두류공원로17길 33 학생생활관 OOO호 ※문의: 의대행정팀(650-4456, 평일 오전), 간호대행정팀(650-4936), 생활관 관리실(656-8727, 평일 오후)
※ 학생생활관 생활수칙, 보호자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는 아래의 URL을 통해 확인 바랍니다. |
42472 대구광역시 남구 두류공원로 17길 33(대명동)TEL. 053-650-4455, 4456FAX. 053-621-41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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