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가톨릭대학교 의과대학 루가관 인테리어 디자인 현상공모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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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부치는 사항 가. 공고번호 : 의대행정-248호 나. 입찰건명 : 대구가톨릭대학교의과대학 루가관 인테리어 디자인 현상공모 다.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022년 1월 31일까지(절대공기) 라. 공사규모 : 루가관 2층 및 7층 로비 인테리어 2. 입찰방법 : 제안경쟁입찰(디자인 및 공사금액 공시 제출) 3. 입찰 일시 및 장소
4.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의 자격요건을 갖춘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법인등기부등본 상 대구, 경북에 소재한 업체로서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 면허를 보유한 업체로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대학교 또는 관공서에 인테리어 공사 단일 건으로 2억원 이상 준공 실적이 있는 업체 라.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1년이내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마. 현장설명회에 참석하고 입찰 등록 마감일 시까지 등록을 필한 업체 5. 현장설명회 가. 일시 : 2021년 10월 29일 14시 나. 장소 : 대구가톨릭대학교의과대학 루가관 7층 세미나실 다. 현장설명 참가자는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을 받은 자로서 현장설명 참가신청서를 제출한 자 라. 현장설명 참가 제출 서류(아래 순서대로 정리해서 제출) 1) 현장설명 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부 2) 사업자등록증 및 면허증사본(원본대조필) 1부 3) 인감증명서(3개월 이내), 사용인감계(해당업체 한함) 각 1부 4) (대리인이 참가할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또는 임직원임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 각 1부 5)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본교 소정양식) 각 1부 (대표자와 대리인) 6. 입찰등록 (관련서류 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필”) 가. 등록마감일시 및 장소 : 2021년 11월 24일 15시까지, 루가관 지하2층 의대시설팀 나. 등록 제출 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본교 소정양식) 2) 입찰유의서 1부(입찰자 확인 날인, 각 장에 간인할 것) 3) 인감증명서 (3개월 이내), 사용인감계(해당업체 한함) 각 1부 4) 인감 지참 5) (대리인이 참가할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또는 임직원임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 각 1부 6) 등기사항전부증명서(구, 법인등기부등본) 1부 7) 공사업 등록 증빙서(공사업 등록증 및 수첩 사본) 1부 8) 국세 및 지방세 납입증명서 1부 9) 입찰 보증금 또는 보증보험증권(부가세 포함한 응찰금액의 5%이상) 1부 10) 실적증명서 1부 11) 청렴계약이행 각서 및 서약서 각 1부 12)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부 7. 입찰보증금 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 나. 입찰보증금의 보증기간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여야 함 * 피보험자 : 대구가톨릭대학교의과대학(514-82-06509 대표자 : 김숙영) * 입찰건명 : 대구가톨릭대학교의과대학 루가관 인테리어 디자인 현상공모 다.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이행보증금 전액을 본교에 귀속함 8. 제안서 심사평가 가. 일시 : 2021년 11월 26일(금) 13시 나. 장소 : 대구가톨릭대학교의과대학 루가관 7층 회의실 ※ 입찰등록 순서대로 제안서를 발표하며 시간은 업체별 개별 통보 다. 제안서 발표자료는 PPT자료로 업체별로 자유롭게 작성하되 반드시 무기명으로 작성 라. 제안서 심사평가는 제안업체의 사업수행 책임자가 평가위원을 대상으로 제안내용을 PPT자료에 의거 발표하고 대면 질의 및 응답을 포함한 형식으로 업체별로 약 20분 내로 실시 될 예정 마. 평가는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대구가톨릭대학교의과대학에서 선정한 평가위원회의 평가를 통해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후 협상절차를 거쳐 결정 바. 제안서 자료제출 : 2021년 11월 25일(목) 12시까지, 루가관 지하2층 의대시설팀 사. 제출서류 : 제안서 10부(무기명) 1) 인테리어 설계 설명서 2) 평면도 및 세부상세도 3) 입면도 4) 부분단면도 및 세부상세도 5) 가구배치도 6) 재료 및 마감표 7) PPT 발표자료 9.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평가를 위해 평가위원회를 구성하고, 세부기준에 의거 평가를 실시함 나. 제안평가 결과 평가점수 최고득점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함(결과는 심사평가 당일 개별 통보) 다.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 후 계약을 체결하되,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되면 차순위자 순으로 협상하여 계약 체결 라. 미처 발견되지 않은 무효의 사유가 추후에 발견되었을 때에는 당회 낙찰을 무효로 함 10. 미낙찰자에 대한 보상 가. 제안평가 결과 평가점수 2, 3순위에 대해 각각 200만원, 100만원의 금액을 해당 업체에게 보상함 11. 계약체결 가. 낙찰자는 최종 낙찰통보 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단, 본교의 별도 요청이 있을 경우 이를 기준으로 계약을 체결함 나.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계약금액(입찰시 낙찰금액인 총 계약금액을 말함)의 100분의 10이상의 계약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함 다. 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 시 계약기간 개시일로부터 계약 종료일 다음날로부터 30일 이후까지로 기간을 설정하여야 함 다.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가항에 의한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당해 낙찰취소 조치를 받게 됨 라. 계약장소 : 대구광역시 남구 두류공원로 17길 33, 대구가톨릭대학교의과대학 행정실
12. 입찰 무효 : 다음 각 항의 1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함 가. 입찰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나. 대리권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다. 담합하거나 타인의 경쟁 참가를 방해 또는 관계직원의 업무집행을 방해한 자의 입찰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입찰의 무효) 및 시행규칙 제 44조 (입찰 무효)에 의하는 경우 13.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 업체가 부담해야 함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 평가기준 등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사항은 본교의 해석에 따름 라. 입찰참가자는 본 계약과 관련하여 취득한 업무내용, 본교에서 제공한 제반 정보자료 등에 대해 제3자에게 누설하여서는 아니 되며 본교가 요구하는 보안사항을 철저히 준수하여야 함 마. 제안요청서 및 관련 자료는 제안서 작성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해서는 아니 됨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의대시설팀(☎.053-650-4461)으로 문의할 것 2021. 10. 22. 대 구 가 톨 릭 대 학 교 의 과 대 학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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